급여/4대보험 아웃소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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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/4대보험 아웃소싱이란?
기업 임직원들의 급여를 지급하기 위해 필요한 급여 산정, 4대보험 계산, 4대보험 취상실, 퇴직금 계산, 연말정산 반영 등 업무를 노무법인에서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기업자문의 필요성
비밀유지 |
임직원들의 임금에 대한 보안유지가 가능하여, 근로자들간 갈등을 예방하여 조직 안정성 제고 |
비용절감 |
자체 인력 활용하는 경우 대비 급여, 퇴직금, 4대보험료, 복리후생비, 프로그램비 등에 대한 비용 절감 가능 |
법적안정성 |
공인노무사의 급여 관리로 법적 분쟁 예방 및 분쟁 발생 시 유리한 결과 도출 가능 |
업무안정성 |
외부 관리로 인해 회사 내 담당자 부재 및 퇴사 시에도 정상적인 업무 수행 가능 |
주요 업무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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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업무대행
- 매월 임직원 급여
및 상여금 계산
(급여대장송부)
- 원천세액, 사회보
험료 계산
- 임직원 개인별
급여명세서
(이메일로 전송)
- 일용직 근로자
급여관리
- 퇴직금 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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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대 사회보험
- 사업장 보험관계
성립/ 소멸신고
- 직장 가입자 내역
변경 신고
- 피보험자 자격취
득/상실신고
- 일용직 근로자 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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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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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.
전화 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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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.
방문 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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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.
계약 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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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.
시스템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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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.
아웃소싱 개시
- 월별 임금대장 작성 및 발송
- 4대보험 취상실
- 퇴직금정산 등